2021년 7월 18일 교회 소식

1. 정부의 방역 준칙에 의하여 모든 예배는 비대면 예배로 드립니다. 현장에는 예배를 돕는 20명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속히 코로나가 잠식되어 온전한 현장 예배가 드려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더욱 믿음과 신앙을 지키시기를 바랍니다.


2. 예배를 돕기위해 현장 예배에 참여하는 최소한의 스탭들도 교회에 들어오실 때는 체온 체크와 손소독제를 사용하시고 방문자 명단을 작성하시고 모든 음수 사용은 금해주시기 바랍니다.


3. 교회학교 여름 행사가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 자녀들의 믿음과 신앙의 성장과 회복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4. 코로나 극복과 신앙 회복을 위한 온라인 비상(飛上)기도회가 내일부터 3주간(7월19일~8월6일) 진행됩니다.


5. 다시 복음 앞에라는 주제로 전도가 진행되고 있습니다.(매주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 성도님들이 계신 곳에서 작정된 태신자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6. 주정헌금과 십일조 및 기타 헌금은 하나님께 드리는 예물이오니 교회를 위해 온라인 계좌나 헌금봉투를 사용하여 정성껏 드리시길 바랍니다.

(신협: 131-020-534981 가재울성천교회)


7. 담임목사님의 건강과 사역을 위하여 기도해주세요.

- 성도님들의 안전과 건강, 사업장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박멸되어 하루 속히 우리의 삶이 일상적인 삶이 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수고하고 계시는 모든분들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위로가 함께 하도록 기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